2023년 애니메이션 인기순위 5위&4위
5위 닌자터틀: 뮤턴트 대소동 돌연변이 메이헴의 단 한 번의 시도가 '닌자터틀' 세계의 다양한 규범 속에서 자신을 구별하는 것이었다면, 그것은 아주 성공적이었습니다. 보는 동안 여러분이 가장 먼저 알아차릴 수 있는 것은 지울 수 없는 예술 스타일이며, 구아슈가 주입된 물감과 질감으로 넘쳐납니다. 두 번째는 대본인데, 레오, 라파엘, 도니, 마이키 사이의 요란한 역동성과 스플린터와의 관계를 예고하고, 나머지 시간을 틱톡과 타이탄 공격에 대한 젠지(Z)가 인식하는 농담으로 가득 채웁니다. 영화의 원작 줄거리는 그들이 세상을 지배하려는 계획을 가진 갱단의 지도자이자 동료 돌연변이 슈퍼플라이와 싸우기 위해 뉴욕 전역을 활보하도록 합니다. 제가 그 사운드트랙이 놀라운 힙합으로 가득 차 있다고 언급했습니까? 그리고 트렌트 레즈노르와 아티쿠스 로스가 점수를 냈습니까? 거북이들은 영원합니다.
4위 니모나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아이스 에이지 배경의 애니메이션 가게)에서 영화가 개발된 지 수년이 지난 2021년, 니모나의 스태프는 비극적인 소식을 접했습니다: 디즈니의 새로운 소유주들이 모회사 폭스를 인수한 후 블루 스카이를 죽이고 있었고, 디즈니 임원들이 동성 간의 키스 장면에 대해 삭제할 것을 요구한 후에 전해진 이 애니메이션 영화는 스튜디오와 함께 묻힐 예정이었습니다. 2년 반 후, 이 애니메이션 영화는 안나푸르나 픽처스, DNEG 애니메이션 및 넷플릭스에 의해 구조된 후 마침내 개봉되었고, 이는 그 누구도 바랄 수 없었던 것보다 훨씬 더 좋았습니다. ND 스티븐슨의 코믹을 기반으로 한 니모나는 자신이 어떻게 생겼거나 누구로 나타나야 하는지에 대한 사회의 규칙을 고수하기를 거부하는 반항자에 대한 우화입니다. 그녀가 여왕을 죽였다고 누명을 쓴 기사 발리스터 볼드하트를 만났을 때, 두 팀은 맞서서 이전에 그를 고용했던 억압적인 명령에 맞서게 됩니다. 니모나의 액션은 2D와 3D 애니메이션의 양식화된 혼합물로 무대에 올려지고, 이는 카이주 크기의 클라이맥스를 향해 크레센도스를 합니다. 그러나 영화가 클로 ë 그레이스 모레츠와 리즈 아머드가 각각 목소리 연기한 항상 유동적인 니모나와 그녀의 가장 친한 게이 볼드하트 사이의 우정을 배경으로 하는 방식이 그것을 아름답게 만드는 것입니다.
2023년 애니메이션 인기순위 3위&2위
3위 스즈메의 문단속 지난 20년 동안 최고의 애니메이션 장편 감독 중 한 명인 신카이 마코토가 그의 최고의 영화일지도 모르는 영화를 발표했습니다. 그의 새로운 10대 주인공 스즈메는 신화적으로 거대한 무엇인가가 일본의 도시와 풍경에 충돌하는 것을 막아야 하며, 그렇게 하기 위해 일본 전역을 여행합니다. 그 과정에서, 신카이는 그의 종말론적인 공포와 위압감의 균형을 잡습니다. 스즈메는 다른 즐거움들 중에서도 짓궂은 말을 하는 고양이, 말을 할 수도 있는(그리고 깡충깡충 뛰고 문제에 휘말릴 수도 있는) 괴상한 세 다리의 의자, 그리고 그 이전에 있었던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에 대한 명백하고 분명하지 않은 몇 개의 포인트를 특징으로 하는 환상적인 로드 무비입니다. 그 감독은 각본부터 스토리보드와 배경을 만드는 것까지 그의 제작의 모든 측면에 자신을 던진 것으로 유명하며, 그는 일본의 비극적이고 최근의 생태학적 재난의 역사를 생각하면서도 사람들을 웃게 만들기 위해 이 영화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스즈메는 그 시도에 성공합니다.
2위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스파이더맨 속편의 극강의 초강력 운동, 초소형 애니메이션에 들어간 노동력은 첫 장면부터 부인할 수 없습니다. 정확히 타이밍에 맞춘 컬러와 라인 작업으로 이어지는 오프닝은 그웬 스테이시가 그녀의 드럼을 치는 두근거림과 연결됩니다. 65 지구의 거주자로서, 그녀는 기분 좋은 수채화 물감의 세계 속에서 움직이며, 영화가 예술적인 춤과 창의적인 야망을 뽐내기 위해 사용하는 여러 독특하게 묘사된 우주들 중 하나입니다. 마일 모랄스는 지퍼를 잠그고 뒤집고 틀을 넘기는 그 어느 때보다 신선해 보이며, 이 영화에서 그의 캐릭터 아크는 그의 첫 장면에서와 마찬가지로 매력적입니다. 가족과 민간인의 미래에 대한 그의 애착이 그의 스파이더 형제와 슈퍼히어로 운명과 공유하는 애착을 잘 반영하도록 하는 여정입니다. 물론, 그 줄거리는 잔인한 절벽 위에서 잠시 멈추지만, 최근의 다른 2부작 영화들과는 달리,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는 거의 모두 그들의 결론을 찾아냅니다. 그것은 절반의 영화가 아닙니다. 사실, 그것은 요즘 대부분의 슈퍼히어로들이 감히 하는 것보다 더 완전한 영화입니다. 그리고 스타일리시하게, 그것은 분명히 지난 10년 동안 가장 시각적으로 복잡하고 영감을 받은 영화 중 하나입니다.
2023년 애니메이션 인기순위 1위
1위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 만일 당신이 스튜디오 지브리의 작품들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벌써 미야자키 하야오의 10년 만의 첫 영화에 대해 기대할 이유가 있습니다. 그 이전의 스피릿 어웨이와 프린세스 모노노케처럼, 애니메이션 거장의 마지막 보석과 같은 이 영화는 삽화가 있는 액션을 통해 캐릭터를 전달합니다. 어린 마히토는 우리 자신이 옷을 입고, 걷고, 뛰고, 우리 자신의 위에 층층이 쌓여 있는 화염병에 휩싸인 도쿄, 푸른 시골, 그리고 판타지 세계에 걸쳐 있는, 그 영화의 풍부한 손으로 칠해진 환경들 주위를 몰래 돌아다니는 방식으로 그가 누구인지를 보여줍니다. 가족의 비밀과 그러한 마법의 영역으로의 여행이 마히토에게 그의 어머니를 잃은 트라우마와 마주하도록 도전하지만, 미야자키가 녹고 있는 몸, 말하는 새, 소리 나는 불과 같은 것들을 애니메이션 화할 때, 그의 형태는 현실 세계의 어떤 것들처럼 설득력 있게 움직입니다. 미야자키가 그의 첫 번째 애니메이션 작업을 한 후 60년 후,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는 눈과 연필을 가만히 두기를 거부하는 예술가의 승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