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이 스토리4 - 우디의 정체성 위기, 포키의 딜레마, 보핍의 변신

by aurm 2024. 5. 29.

2019년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는 1995년부터 시작된 소중한 "토이 스토리" 시리즈 네 번째 작품인 "토이 스토리 4(Toy Story 4)"를 공개했습니다. 조시 쿨리 감독의 이 영화는 우디, 버즈 라이트이어, 그리고 그들의 장난감 총사들의 모험을 계속하는 동시에 새로운 캐릭터를 소개하고 목적, 소속감, 그리고 특별한 성장이라는 더 깊은 주제를 탐구합니다. "토이 스토리 4"는 매혹적인 인지 장난감의 세계를 다시 방문할 뿐만 아니라 시리즈에 가슴 아프고 만족스러운 결론을 전달합니다. 이 리뷰는 "토이 스토리 4(Toy Story 4)"가 내러티브 깊이, 캐릭터 개발, 그리고 감정적 공명을 포함하여 투표용지에 주목할 만한 추가물이 되도록 하는 다채로운 측면을 포착할 것입니다.

 

우디의 정체성 위기

"토이 스토리 4(Toy Story 4)"의 중심에는 항상 경건하고 충실한 장난감 그룹의 리더였던 톰 행크스가 키워낸 우디가 있습니다. 이 투자에서 우디는 정체성의 극단에 직면합니다. 앤디가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이자 무리의 리더였던 우디는 이제 그의 새로운 주인인 보니와 함께 새로운 지형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보니는 우디에게 같은 애착을 보이지 않아 그가 잘못 배치되고 목적이 없는 것처럼 느껴지게 됩니다. 이 극단은 우디가 어린이 장난감이라는 것을 넘어 그의 부분과 정체성에 의문을 제기하면서 음색 발견의 여행을 하게 합니다. 우디의 내적 갈등은 "토이 스토리 4(Toy Story 4)"의 중심 주제입니다. 그는 더 이상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이 아니며, 그의 주된 관심은 아이의 사랑을 추구하는 것에서 새로운 목적을 추구하는 것으로 이동합니다. 이 변형은 새로운 캐릭터와의 우디의 관계와 그의 편안한 공간에서 벗어날 수 있는 그의 능력을 통해 아름답게 묘사됩니다. 그의 정교함은 변화가 종종 우리가 우리의 자리를 재평가하고 삶의 새로운 의미를 찾도록 강요하는 더 넓은 인간적인 경험의 반영입니다.

 

포키의 딜레마

"토이 스토리 4(Toy Story 4)" 매크로코스메에 가장 흥미로운 추가물 중 하나는 토니 헤일이 키운 포키입니다. 포키는 공예 디자인 중 보니가 장난감으로 바꾼 스포크로 가치와 정체성을 추구하는 주제를 구현합니다. 원래, 포키는 자신을 쓰레기로 보고 장난감으로서의 새로운 현실을 이해하려고 허우적거립니다. 이 경험적 딜레마는 포키의 여행이 우디의 목적 사냥과 유사하기 때문에 영화에 독특하고 철학적인 하위 캐스팅을 추가합니다. 포키의 캐릭터는 가치와 정체성이 본질적인 것이 아니라 손님과 인맥에 의해 형성된다는 생각을 누르면서 이야기에 유머와 깊이를 가져다줍니다. 우디는 포키를 다루고 그가 그의 새로운 부분을 이해하도록 돕기 위해 스스로 노력하고, 이것은 차례로 우디가 그 자신의 실제에서 새로운 의미를 찾도록 돕습니다. 포키를 통해, "토이 스토리 4(Toy Story 4)"는 음색 수용과 변형의 주제를 탐구하고, 정말로 가장 의심스러운 개인들이 세상에서 그들의 자리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보핍의 변신

애니 포츠(Annie Potts)에 의해 길러진 보핍(Bo Peep)은 "토이 스토리 4(Toy Story 4)"에서 중요하고 힘을 실어주는 복귀작입니다. 이전의 모습과는 달리, 보핍은 이제 원래의 주인과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번창해 온 강하고 독립적인 캐릭터입니다. 그녀의 캐릭터는 적응력과 경직성을 구현하여 장난감이 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한 다른 관점을 보여줍니다. 보핍은 자신의 조건으로 세상을 탐색하면서, 지략이 풍부하고 대담한 인물로 변신했습니다. 충실함과 목적에 대한 우디의 전통적인 관점에 도전하기 때문에, 보와 우디의 재회는 영화에서 매우 중요한 순간입니다. 그녀는 장난감이 아이에게 소유되는 것의 한계를 넘어 대리성과 자유를 가질 수 있는 새로운 삶의 방식을 그에게 소개합니다. 이 번거로움은 우디가 그의 한 번 선택을 검토하고 전통적인 부분에서 벗어나 행복과 성취감을 찾을 수 있는 미래를 상상하도록 강요합니다. 보의 캐릭터 활은 변화를 받아들이고 독립에서 힘을 찾는 것에 대한 영화의 소통의 증거입니다.

 

결론

" 토이 스토리 4(Toy Story 4) "는 "토이 스토리" 시리즈에서 주목할 만하고 진정성 있는 추가 작품으로, 목적, 소속감, 그리고 특별한 성장의 주제를 탐구하는 심오한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우디, 포키, 그리고 보핍의 지휘를 통해, 영화는 정체성과 충실성의 전통적인 잡종에 도전하여 관찰자들이 변화를 받아들이고 삶의 새로운 의미를 찾도록 격려합니다. 감정적인 작별과 캐릭터 개발은 컬트에 지속적인 영향을 남기며 시리즈에 만족스러운 결론을 줍니다. "토이 스토리 4"는 선구자들의 유산을 기릴 뿐만 아니라 모든 결말이 새로운 아침이라는 것을 우리에게 상기시키며, 토이스토리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마음속에 그것만의 독특한 위치를 개척합니다.